지방 공항 적자 이유

안전사이트 열람 닫기
프리미어
알파벳
888
돌직구
토르벳
레드불
베팅의신
아귀
업카지노
리듬
히어로
룰라
고광렬카지노
원벳원
원탑
텔레
라바카지노
기부벳
레드벨벳
코어카지노
쇼미더벳
부자벳
볼트카지노
에쎈씨
소닉카지노
판도라
대물카지노
텐카지노
비타임
위너
네임드
풀빠따
솜사탕
더블유
차무식
보스
나루토카지노
사이다카지노

지방 공항 적자 이유

9

지방 공항 적자 이유

지방 공항 적자 이유

대한민국의 항공 정책의 큰 틀인

인천공항 허브화 전략때문에 그럼

 

 

인천공항이 지어졌을때 김포공항의 국제선은 폐항되었는데

그나마 일본 중국 수도급 도시에 다시 취항하게 되어 비즈니스 수요로

현재 상황에 이르렀음.

 

더 멀리 장거리(미국 유럽)를 가려고 해도

위에 있는 허브화 규제때문에

지방공항은 근거리 태국, 대만, 일본 등 밖에 못감

 

 

그러다보니 지방공항은 취항 선택지도 잘 없고

미국 유럽 같은 장거리 노선을 띄우지도 못하니

악순환이 계속되는거임.

 

그래서 최근 TK공항, 무안공항, 가덕도신공항 등

활주로를 늘리고 위 규제에 적용받지 않고

유럽, 미주 노선에 취항할 수 있는 공항을 지으려는거고

이거에 맞물러서 인천공항 최종 확장 공사(5단계)도 일단은 스탑된 상태임.

 

 

물론 국내선은 KTX와 고속도로 등 교통의 발달로 인한

대체수단이 확보됨에 따라 수요가 줄은건 있지만

 

국제선은 저런 규제때문에 적자인 이유임

 

 




지방 공항 적자 이유

Comments

한국대표
추천
빠영
잘보고갑니다.
진상
재밌네요
삼장법9
감솨
림파
감솹니다
에단
감솨
돌솥비빔밥
즐타임요
다루마
잘봤네요
죠스밥
ㄳㄳ